자료검색
검색결과 총 5,999건이 검색되었습니다
15소년 표류기 대출가능
저자 쥘 베른 글, 김정진 그림, 강한수 옮김
출판 교원
발행연도 2007
ISBN 9788921001030SET 9788921437488
청구기호 J 808.9 위78 21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어린이자료실
등록번호 EM0000050099
15소년 표류기 대출가능
저자 쥘 베른 글, 김정진 그림, 강한수 옮김
출판 교원
발행연도 2007
ISBN 9788921001030SET 9788921437471
청구기호 J 808.9 위78 20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어린이자료실
등록번호 EM0000050098
(재미있는 100가지)화학이야기 대출가능
저자 오오미야 노부미츠 지음, 장연숙 옮김
출판 열린과학
발행연도 2007
ISBN 9788995668788
청구기호 430 오65화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모빌랙(종합실)
등록번호 EM0000049852
설명없음
100가지 민족문화 상징사전 대출불가
저자 주강현 지음
출판 한겨레
발행연도 2007
ISBN 9788984312296
청구기호 J 911 주11백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보존서고(3층)
등록번호 EM0000049793
설명없음
기발한 지식책 대출불가
저자 리처드 혼, 트레이시 터너 [같이]지음, 정범진 역
출판 웅진주니어
발행연도 2007
ISBN 9788901072241
청구기호 J 031 혼239기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보존서고(3층)
등록번호 EM0000049788
기똥차게 기발한 지식만을 한데 모은 교양서! 『기발한 지식책』은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읽을 수 있는 교양서로, 총 101가지의 질문과 답변이 소개됐다. 기본적인 구성은 문답(Q&A)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 문답 이후에 질문과 관련된 지식을 확장시킬 수 있는 실험과 체험 활동이 소개됐다. 재치 넘치는 그림은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식은 살아가는 데 필요한 정신적 자양분이며, 근본적으로 삶에 필요한 정보이다. 이 책은...
(누구나 알아야 할)선사시대 101가지 이야기 대출가능
저자 프리데만 슈렌트, 슈테파니 뮐러 [같이]지음, 배진아 옮김
출판 플래닛미디어
발행연도 2007
ISBN 9788992326209
청구기호 902 슈233선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모빌랙(종합실)
등록번호 EM0000049768
인간과 인류 문명의 역사뿐만 아니라 인간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으로서의 지구의 역사를 다루고 있는 책. 지은이들은 읽는 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면서 동시에 적절한 수준의 지식을 제공키 위해 선사시대에 대한 101가지 질문들을 엄선한 뒤 이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답하고 있다. 지구의 역사를 연대순으로 기술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 현재, 과거로 시간을 역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방식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읽는 이들...
중국 역사 박물관 대출가능
저자 중국사학회 엮음, 강영매 옮김
출판 범우사
발행연도 2004
ISBN 8908042989
청구기호 912 중17중 5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모빌랙(종합실)
등록번호 EM0000049732
설명없음
중국 역사 박물관 대출가능
저자 중국사학회 엮음, 강영매 옮김
출판 범우사
발행연도 2004
ISBN 8908042989
청구기호 912 중17중 4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모빌랙(종합실)
등록번호 EM0000049731
설명없음
먹으면 약이 되는 100가지 허브 대출가능
저자 한명주...[등]지음
출판 효일
발행연도 2004
ISBN 8984891428
청구기호 481.634 먹68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모빌랙(종합실)
등록번호 EM0000049715
설명없음
살아있는 한국 근현대사 교과서 대출가능
저자 김육훈 지음
출판 휴머니스트
발행연도 2007
ISBN 9788958621768
청구기호 911 김67살
소장도서관 영광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모빌랙(종합실)
등록번호 EM0000049708
미래의 눈으로 한국 근현대사를 읽는다 〈살아있는 한국 근현대사 교과서〉는 우리나라 청소년을 위한 살아있는 역사 교과서이다. 민주주의와 공화주의야말로 오랜 세월의 분투를 통해 달성한, 그래서 돌이킬 수 없는 우리 모두의 현재임을 분명히 하면서 우리가 실현한 민주주의, 우리가 지향해야 할 민주주의란 관점에서 한국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대안적인 특징점을 바탕으로 21세기 근현대사 인식과 역사교육, 그리고 역사교...